‘에브리띵 시즈닝’을 이용한 다채로운 시식 경험 선보여
하우스 오브 신세계 청담 ‘TWELVE’에서 선보이는 원파디의 첫 팝업스토어는 건강한 식단과 감각적인 미식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자리이자 원파디가 제안하는 새로운 식문화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키키랩의 건강한 식습관 브랜드 원파디(One Fine Dish)가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5일까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하우스 오브 신세계 청담 지하 1층 ‘TWELVE’에서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원파디는 ‘하루 한 끼를 특별하게’라는 철학 아래 탄생한 푸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최소한의 성분과 건강한 재료를 바탕으로 누구나 쉽고 맛있게 활용할 수 있는 시즈닝 제품을 선보여왔다.
대표 제품인 ‘에브리띵 베이글 시즈닝’은 미국 SNS에서 바이럴된 유명한 시즈닝을 구현한 제품이다. 원본 제품은 주요 원료인 양귀비씨(poppy seeds)가 마약 성분으로 분류돼 국내 반입이 금지돼 있다. 이에 원파디는 양귀비씨를 제외하고도 정통 맛과 풍미를 그대로 살린 시즈닝을 개발해 국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에브리띵 베이글 시즈닝’은 와디즈에서 진행한 첫 펀딩에서 1억원 이상 펀딩이라는 신기록을 세우며 소스/조미료 분야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이후 매운맛 ‘에브리띵 스파이시 시즈닝’과 ‘에브리띵 허브 시즈닝’ 등 ‘에브리띵 시즈닝’ 시리즈로 다양하게 라인업을 확장하며 식단 관리와 홈쿡 트렌드 속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원파디 시즈닝의 풍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식문화 체험형 공간’으로 기획됐다. 장소인 하우스 오브 신세계 청담은 ‘일상 속 작은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원파디 브랜드가 지향하는 건강하고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 원파디 POP-UP 행사 정보
- 장소: 하우스 오브 신세계 청담 지하 1층 식품관 TWELVE(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442)
- 기간: 2024.02.27.(금) ~ 03.05.(목)
AWW ‘에블로히아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과의 특별한 만남
이번 팝업에서는 프리미엄 큐레이팅 브랜드 AWW의 ‘에블로히아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과 원파디 ‘에브리띵 시즈닝’ 시리즈의 스페셜 컬래버레이션이 진행된다. 원파디는 그동안 올리브오일과 시즈닝의 조합이 만들어내는 풍미를 지속적으로 제안해왔으며, 이번 팝업을 통해 그 궁합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선보인다.
팝업 공간에서는 원파디 ‘에브리띵 시즈닝’과 ‘에블로히아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원파디의 강남역 플래그십 스토어 ‘원파디랩’에서 검증된 시그니처 메뉴들을 업그레이드된 구성으로 제공한다.
원파디 시즈닝 & 올리브오일로 업그레이드된 브런치 메뉴 시식·판매
이번 팝업에서는 원파디의 ‘에브리띵 시즈닝’과 함께 특별히 ‘에블로히아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을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메뉴를 선보인다. 현장에서는 주요 메뉴를 직접 맛볼 수 있는 시식도 함께 진행된다.
아보카도 오픈 샌드위치, 토마토 베이글 샌드위치, 프레시 부라타 카프레제, 루꼴라 참치 아보카도 샐러드 등 더욱 깊고 풍미 있는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다. 모든 메뉴는 현장에서 즉석 조리되며, 포장 구매하거나 TWELVE 중앙에 있는 100여 석 규모의 라운지 공용 테이블에서 자유롭게 식사도 가능하다.
꽝 없는 럭키드로 이벤트 진행
팝업 기간 동안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된다. 현장에서 진행되는 ‘꽝 없는 럭키드로’를 통해 프리미엄 3종(4입) 선물세트 등 총 12종의 다양한 시즈닝 상품 중 하나를 100% 증정한다.
원파디 정연미 대표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제품을 단순히 소개하는 자리가 아닌 ‘에브리띵 베이글 시즈닝’이 일상의 식탁을 얼마나 쉽고 맛있게 바꿀 수 있는지를 직접 경험하는 공간”이라며 “에블로히아 올리브오일과의 특별한 컬래버로 새로운 맛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건강한 식단과 감각적인 미식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원파디의 첫 팝업스토어는 원파디가 제안하는 새로운 식문화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