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커머스 및 크리에이터 지원 확대 박차
(Graphic: Xsolla)
게임 개발사의 론칭·성장·수익화를 지원하는 글로벌 게임 커머스 기업 엑솔라(Xsolla)가 새로운 브랜드를 공식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브랜드는 엑솔라의 미래지향적 비전을 반영한 것으로, ‘개발사가 멀티 플랫폼 환경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All The Things)을 제공한다’는 회사의 미션을 명확히 보여준다. 특히 APAC 시장에서는 크로스플랫폼 전개, 현지화된 결제 시스템, 세금 처리 및 규제 준수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으며, 엑솔라는 이번 브랜드 리프레시를 통해 이러한 요구에 보다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을 강화했다.
엑솔라의 최고마케팅책임자(CMO) 버클리 에게네스(Berkley Egenes)는 “엑솔라는 지난 20여 년간 개발사와 퍼블리셔가 직면한 복잡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단순화하는 데 주력해 왔다”며 “이번 신규 브랜드는 개발사들이 게임 경험을 창조하고, 수익화하며, 배포하고, 마케팅하는 전 과정에서 필요한 모든 기회를 유기적으로 연결하고 구축하겠다는 엑솔라의 미래 비전을 담고 있다”고 말했다.
엑솔라 대표 크리스 휴이시(Chris Hewish)는 “게임 산업이 빠르게 변화함에 따라 전 세계 개발사와 파트너사들은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안정적이고 일관된 시스템을 요구하고 있다”며 “이번 신규 브랜드는 이러한 산업의 요구에 명확성과 일관성, 그리고 협업을 통해 응답하겠다는 엑솔라의 의지를 보여주는 결과물”이라고 밝혔다. 이어 “엑솔라는 앞으로도 크리에이터가 자신만의 세계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신뢰받는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엑솔라는 향후에도 전 세계 개발사·스튜디오·퍼블리셔가 직면한 다양한 과제를 해결하며, 글로벌 게임 커머스와 크리에이티브 혁신의 발전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방침이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