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 평균 사용 기간 10년에 맞춰 국내 가구 업계 최장 보증 기간 보장
리클라이너도 서비스 적용… 국내 제조 기반으로 신속한 전담 인력 배치
오는 12월 28일까지 고객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무상 클리닝 케어 서비스·룸슈즈 증정
알로소, 소파 품질 최대 10년 보증 ‘케어 워런티’ 서비스 제도 론칭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 알로소가 업계 최고 수준으로 최대 10년간 소파 품질을 보증하는 프리미엄 ‘알로소 케어 워런티(Alloso Care Warranty)’ 서비스 제도를 26일 공식 론칭했다.
현행 소비자분쟁해결기준상 소파의 보증 기간은 1년에 불과하다. 알로소의 이번 서비스는 이보다 10배에 달하는 품질 보증 제도로, 소파의 평균 사용 기간이 약 10년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소파 사용 전 기간에 걸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알로소 케어 워런티 서비스 제도는 단순한 보증 기간의 연장을 넘어, 가구 전문가가 직접 진단하고 관리하는 전문 케어 서비스라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특히 알로소는 국내 소파 제조 전문가들이 직접 설계와 제작을 담당하고 있어, 연구개발부터 품질 관리까지 전 과정에서 전문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알로소는 이러한 국내 제조 기반 덕분에 빠른 납기, 짧은 AS 대기시간, 신속한 전담 인력 배치 등 구매 순간부터 구매 이후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해 유연하고 신속하게 대응한다. 이를 통해 고객이 소파를 사용하는 전 기간 최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알로소는 그간 품질 문제로 인한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안심하고 가구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 국내 가구 브랜드 최초로 소파의 성능을 평가할 수 있는 새로운 척도를 자체 개발, KOLAS(한국인정기구)로부터 국제공인시험기관 인증을 획득했으며, 국내 최초로 개발한 철재 프레임을 기반으로 리클라이너 소파 특허도 보유하고 있다. 잔고장의 우려가 큰 리클라이너 소파 역시 케어 워런티 서비스 제도에 포함해 최대 10년의 무상 수리를 보장한다.
서비스 가입 방법도 간단하다. 알로소 공식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소파 설치 시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발송되는 시리얼 넘버를 통해 워런티 인증을 진행하면 된다. 2022년 1월 이후 구매 고객부터 적용된다.
알로소는 새로운 케어 워런티 서비스 제도 칭을 기념해 오는 12월 28일까지 ‘Care for 10: Comfort for Always’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런티 인증 등록을 완료한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이벤트 기간 총 3차례에 걸쳐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 고객에게는 무상 클리닝 케어 서비스와 알로소 룸슈즈를 증정한다.
알로소는 소파는 오랜 시간 고객의 생활과 밀접하게 함께하는 가구인 만큼 긴 사용 기간에도 안심할 수 있는 품질을 제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알로소는 구매 이후의 생활까지 케어하는 브랜드로서 고객이 사용하는 내내 편안함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