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씨즈, 실리프팅 브랜드 ‘자보실’로 리뉴얼… 볼륨실 ‘자보쇼츠’ 출시

uapple 기자

등록 2025-09-17 14:18

특허 낸 더블메시(D-MESH) 구조 적용, 팔자주름·눈밑 등 볼륨 개선 효과 기대

프리미엄 실리프팅 라인업 강화

바이씨즈, 실리프팅 브랜드 ‘자보실’로 리뉴얼바이씨즈, 실리프팅 브랜드 ‘자보실’로 리뉴얼


메디컬 뷰티 테크기업 바이씨즈(www.bysiz.co.kr, 대표 유태영)가 실리프팅 브랜드 ‘자보핏(ZAVOFIT)’을 ‘자보실(ZAVO THREAD)’로 리뉴얼하고, 특허받은 D-MESH(더블메시) 구조 기반의 차세대 볼륨실 ‘자보쇼츠(ZAVO SHORTS)’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리브랜딩과 신제품 출시는 바이씨즈의 프리미엄 실리프팅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바이씨즈는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며, 이중턱 개선에 특화된 ‘자보롱스(ZAVO LONGS)’도 함께 출시했다. ‘자보실’은 국내에서 드물게 안면조직 고정용 실 허가를 받은 브랜드로, 기존 ‘테스코(TESSKO)’, ‘테스넷(TESSNET)’, ‘테스콘 엠(TESSCONE M)’, ‘테스콘 에스(TESSCONE S)’ 등 다양한 기술 기반의 라인업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확장해왔다. 지속적인 기술 개발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자보쇼츠’는 특허받은 더블메시 구조를 적용한 차세대 이중 볼륨실로, 1차 내부 메시와 2차 외부 메시가 결합된 이중 구조를 통해 동시에 조직 재생을 유도한다. 피부 조직과 접촉 면적을 극대화해 섬유아세포 증식과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며, 꺼진 부위의 볼륨 회복과 장기적인 유지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생분해성 PDO 소재로 제작돼 인체 안전성이 뛰어나고, 다양한 길이 옵션을 통해 맞춤 시술이 가능하다. 이중 구조의 특성 덕분에 한 줄로 두 줄의 효과를 내며, 기존 볼륨실보다 유지 기간이 연장되는 장점이 있다.


적용 부위는 팔자주름, 눈밑 꺼짐, 인디언밴드, 마리오네트 주름 등으로, 볼륨감이 필요한 부위 전반에 시술이 가능하다. 시술 시 입체적인 볼륨 형성과 동시에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바이씨즈는 자보핏에서 자보실로의 브랜드 전환은 단순한 명칭 변경이 아니라 신뢰와 혁신을 기반으로 한 라인업의 완성을 의미한다며, 이번에 출시한 자보쇼츠는 병원과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차세대 볼륨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uapple

uapple

기자

여기에 광고하세요!!

여기에 광고하세요!!

피플스토리 uapple
등록번호경기 아54185
등록일자2024-09-09
오픈일자2024-09-20
발행인장기영
편집인장기영
FAX050)4433-5365
이메일peoplestorynet@nate.com
주소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49 효원메이저 10F
uapple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