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참가자 성과 보상… 비밀 미션 통해 추가 상품도 증정
글로벌 다중자산 브로커 밴티지가 총상금 100만 달러 이상이 걸린 '승리를 향한 레이스: 2025 라이브 트레이딩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2025년 9월 15일부터 11월 14일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
참가자는 챔피언 서킷(순 예치금 5000달러 이상)과 프리미어 서킷(순 예치금 500~4999달러) 두 단계로 나뉘어 수익률과 수익 금액 부문에서 경쟁한다. 이를 통해 여러 부문에서 성과를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이번 대회는 참가자들에게 공정한 경쟁을 보장하기 위해 2단계 시스템을 도입했다. 참가자는 각 부문별로 새로운 '대회 계정'을 개설해 경쟁에 참여한다.
대회 외에도 적격 고객은 '비밀 미션'을 통해 추가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미션은 Deposit Dash, Trading Masters, Speed Wins, Volume Rush 등 4가지로, 대회 기간 동안 꾸준함과 헌신을 보여준 참가자에게 현금, 트레이딩 크레딧, V-포인트, 독점 체험 기회 등을 제공한다.
밴티지 마크 데스팔리에스 CEO는 "'승리를 향한 레이스'는 단순히 기술을 겨루는 대회가 아닌 트레이딩 기술과 역량을 기념하는 자리"라며 "참가자들에게 탁월함을 추구하는 글로벌 커뮤니티의 일원이 될 기회를 준다"고 밝혔다.
대회 등록은 2025년 9월 1일부터 11월 7일까지다. 9월 14일 이전 조기 등록하는 트레이더는 미리 대회 준비를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밴티지 마켓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uapple
기자
피플스토리 uapple © PEOPLE STORY All rights reserved.
피플스토리 uapple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